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 한 번쯤 즐겨봤을 게임 디아블로. 올해 드디어 디아블로 4번째 시리즈인 디아블로4가 2023년 6월 6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하며 가격은 가장 저렴한 일반판의 경우 84,500원에 출시합니다.
디아블로4 일반판
일반판의 경우 큰 혜택은 없으면 공개 베타 얼리 액세스, 빛의 인도자 탈것, 이나리우스 날개 및 멀록 애완동물 WOW 격노의 융합체 탈것, 이모탈 암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아이템 세트가 주워지며 룩템이나 스킨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사람이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면 가성비 좋은 구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아블로4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의 경우 일반판의 모든 혜택 + 최대 4일 전 디아블로4를 접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유혹 탈것, 지옥에서 벼려낸 갑각 탈것 방어구, 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 잠금 해제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2,900원으로 책정 되어 있으며 배틀 패스를 사는 이유로는 꾸준히 하면 한정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면 나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보상의 퀄리티 차이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경험치를 얻는 속도도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디아블로4 얼티밋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은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의 모든 혜택 + 더욱 진행이 빠른 시즌 배틀 패스(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와 20단계 건너뛰기, 꾸미기아이템), 그리고 창조주의 날개 감정 표현 혜택이 주워지며 가격은 가장 비싼 136,400원으로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배틀 패스 20레벨을 넣어준가는 건 사실 큰 의미가 없으며 136,400원의 가치는 창조주의 날개 감정 표현이 전부인 거 같은데 큰 매력은 없어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