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15 프로 맥스 화이트 티타늄 개봉기 언박싱 (케이스티파이)

by 리딩-존 2023. 10. 10.

1차 출시국에서 아이폰15프로맥스 화이트티타늄 컬러 사전예약에 실패해서 조금 늦게 수령하게 되었지만 오늘 받은 아이폰15 프로 맥스 화이트티타늄과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및 필름도 함께 개봉 및 언박싱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폰15 프로맥스 화이트티타늄 개봉기 및 언박싱

저는 호주에서 아이폰15 프로맥스를 구입하였습니다. 호주는 1차 출시국이어서 한국보다 빠르게 사전예약을 실시하였는데요. 이번 아이폰15에서 프로맥스 그중에서도 화이트 컬러 및 내추럴 컬러가 인기 많아서 너무 빠르게 마감이 되어 사전예약에 실패하였습니다. 

 사전예약 실패하여 5~7주 정도 제품 수령일이 지연된다고 하였습니다. 그 후 4주 뒤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고 연락이 와서 제품을 수령해 왔습니다. 그전에 이미 도착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와 함께 개봉기 및 언박싱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
아이폰15-프로맥스-구성품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

이번 아이폰15 프로 라인업에서 블루와 블랙 색상과 같이 측면 티타늄에 어두운 색으로 도색이 된 컬러들에서 도색이 까지는 현상이 있다고 하여 화이트 컬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측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액션버튼이 있는 측면 모습입니다.

 

 

다행히 화이트 컬러에서는 밝은 색 티타늄으로 되어 있어 까진다고 하여도 크게 눈에 띄지 않을 것 같네요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측면(2)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USB타입-C포트

아이폰에서 USB-C 충전포트를 보는 날이 드디어 왔네요.

아이폰15-프로맥스-카툭튀

아이폰15 프로맥스 카툭튀 확인해 보세요 제가 보기에는 전작과 비슷해 보이네요 살짝 더 나온 거 같기도 하네요;;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후면

이번 아이폰15프로맥스 화이트티타늄 후면 모습입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후면(2)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후면(3)
아이폰프로맥스12-아이폰프로맥스15-비교

기존에 쓰던 아이폰12프로맥스와 비교해 보세요 색상은 비슷하네요

아이폰프로맥스12-아이폰프로맥스15-카메라비교

기존 스테인리스가 고급스럽지만 세월이 지나면 쉽게 생활스크레치와 찍힘이 생기는 단점이 있는데 이번 아이폰15프로맥스의 티타늄소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아이폰12프로맥스와 아이폰15프로맥스의 카툭튀도 비교해 보세요. 확실히 카메라도 더 커지고 더 많이 튀어나왔네요.

케이스티파이-케이스-보호필름

이번에 아이폰과 함께 구입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와 액정필름 그리고 카메라 보호 필름을 세트구성으로 구입했습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카메라보호필름

 

처음으로 사용해 보는 카메라 보호필름 솔직히 필요성은 잘 모르겠네요. 괜히 사진 품질만 떨어지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한번 테스트해봐야겠네요

케이스티파이-케이스-후면

맥세이프가 지원되는 케이스로 선택하였습니다. 맥세이프가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죠. 강력 추천합니다.

케이스티파이-케이스

딸아이의 추천으로 고른 케이스입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화이트티타늄-케이스티파이-케이스

이상. 아이폰15프로맥스 화이트티타늄 &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개봉기 및 언박싱이었습니다.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 15, 아이폰15 프로맥스 실제 색상(실물사진), 사전 예약 정보

최근 아이폰15가 출시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1차 출시국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15 라인(아이폰15 플러스, 아이폰15 프로, 아이폰15 프로맥스)의 실제 색상과사전

infomate365.com

 

 

댓글